[전자신문] 러키비키(LUKYVIKY), 6월 '폭싹 뽑았수다'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02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25-10-10 12:51본문

러키비키(LUKYVIKY)
무인 인형뽑기방 브랜드 '러키비키(LUKYVIKY)'가 6월 한 달간 '폭싹 뽑았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폭싹 속았수다'라는 제주도 방언에서 착안한 캐릭터 '애순'과 '관식'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러키비키 매장에서 이들 인형을 뽑은 후, 인형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러키비키 공식 계정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인형은 매장 내 각 기계에 랜덤으로 배치되어 있어 뽑는 재미와 함께 어떤 캐릭터를 만날지에 대한 기대감도 더한다.
러키비키 관계자는 “애순과 관식은 귀여운 외형뿐 아니라 제주 감성을 담은 이름으로 고객에게 신선한 인상을 주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인형뽑기를 넘어, SNS를 통한 참여형 콘텐츠로 확장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시도”라고 설명했다.
응모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5만 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일, 상품은 7월 10일에 지급된다. 러키비키 공식 인스타그램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러키비키 전 지점에서 응모 가능하며 러키비키의 또 다른 프로모션인 '인형뽑기 포토존 이벤트'와도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웜브로 관계자 “인형뽑기방 시장은 이제 단순한 기계 운영을 넘어서, 공간 경험과 콘텐츠 공유가 중요한 요소가 됐다”며 “러키비키는 정품 KC 인증 기기와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원지 news21g@et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